[1일 주식운세]띠별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07-29 15:22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기계, 금속광업 / 금전:○ 애정:◎ 건강:○

모든 것은 시와 때가 있는 법입니다. 기다릴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강한 주장은 손해를 불러 일으킨다. 자제함이 길하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의 주장은 잠시 접어둠이 길할 것이니 사태가불길하니 너무 앞서 진행하다 일을 그르칠 수 있다.

48년생 : 노력한 만큼 운이 따르지 않습니다. 60년생 :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속은 모른다 했습니다. 매사 신중하십시오. 72년생 : 순조롭게 이뤄지지 않습니다. 늦게 이루어지니 조급해 하지 마십시오. 84년생 : 현실에서 과감히 벗어나세요.








<소띠> 비금속,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마음에 안정이 없고 중심이 없으니 하는 일마다 그르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본심을 버리고 욕심을 내면 이익이 사라지고 구설이 많다. 과욕은 금물이니 모든 해가 만족하지 못하는 것에서 비롯됨이다. 적정선에서 만족하는 중용을 배우라.

49년생 : 큰 것을 바라기 전에 작은 일에 만족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61년생 : 거래를 이루려면 상대를 알아야 하는 법입니다. 73년생 : 일을 크게 벌이지 마십시오. 심신이 피곤합니다. 85년생 : 새로운 계획이 필요할 때 입니다. 동남 쪽이 길 방입니다.








<호랑이띠> 섬유의복, 보건ㆍ복지 / 금전:◎ 애정:◎ 건강:○

형산에 백목은 어느 때이나 그 밝은 자태를 드러낼 것인가. 오늘의 재물운 은 밭갈지 않고 김매지 않으면 가을에 무엇을 거두리. 노력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길운이 온다 하여도 받아들일 능력이 없으니 비록 대운이라도 뜬 구름과도 같고 소재를 얻을 것이다.

50년생 : 성실하면 하늘이 도울 것이니 노력하고 기다려 보십시오. 62년생 :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집니다. 조심 또 조심하십시오. 74년생 :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인다면 가히 이롭고 좋을 것입니다. 86년생 :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됩니다. 받아 들여도 좋습니다.








<토끼띠> 유통서비스업,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뭔가 배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일로 인연 맺으나 도리어 근심이 생기는 때이다. 인간 근심이 생기니 겉만보고 판단하지말라 속내를 쉽게 보이지 말것이니겉과 속이 다른이로 인해 화를 입을 까 두렵다.

51년생 : 시기가 좋습니다. 발전 일로에 있으니 걱정마십시오. 63년생 : 귀하에게 불리하게 전개되니 상대방과 타협하십시오. 75년생 :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잘 풀려 나가니 크게 성공합니다. 87년생 : 여행은 휴식입니다. 과음과식을 조심.








<용띠> 전기전자, 자동차판매 / 금전:△ 애정:△ 건강:○

윗 사람을 공경하십시오. 큰 복이 따르리라. 오늘의 재물운 은 막힘이 많은 하루이나 지혜로 이겨내는 머리가 필요하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지체됨이 많아 일신이 곤고함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재치로 이겨나갈 것이니 그리 채념하지 말라.

52년생 :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바라는 대로 이뤄집니다. 64년생 : 장애물이 없으니 탄탄대로구나. 좋은 결과 있겠습니다. 76년생 : 매사 불안하나 끝내는 이뤄집니다. 88년생 : 어렵게 성사될 일도 아닙니다. 이뤄지고 앞길도 밝습니다.








<뱀띠> 서비스,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하늘의 뜻이 나의 뜻이니 어찌 이루지 못하리오. 오늘의 재물운 은 경쟁 방해는 많으나 바른 마음이 이기게 되니 마음을 바로 열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방해의 공작이 도사리고 있으나 중용의 길을 선택하면 길함이 있을 것이다. 흔들리지 말라.

53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앞만보고 달리는 경주마와 같구나. 노력에 결실이 있겠습니다. 65년생 : 힘이 부족하면 이룰 수 없는 법.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77년생 :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 같으니 천생배필을 만난 격입니다. 89년생 :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떠나세요.








<말띠> 운수창고, 농업 / 금전:△ 애정:○ 건강:○

좋은 기회는 여러번 오지 않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조력자를 얻으니 마음이 가볍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난관에 봉착하여도 귀인의 도움으로 잘 풀려 나가니운기에 맡기라 길함이 서성이고 있다.

54년생 :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어 기회를 놓치는구나. 66년생 : 좋은 시기를 다놓치고 나중에 후회하면 무슨소용인가. 78년생 : 억지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친구와 의논하십시오. 90년생 : 다른 일을 기획해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다음 기회로 미루어 보도록 하십시오.








<양띠> 유통,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일에 실패가 많으니 일을 구해도 일을 이루지 못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믿은 도끼애 발등 찍힐일만 피하면 모두 열린다. 타인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것이니 가까운이의 말에 귀기울이지 말라. 손재를 면하기 어렵게 될 것이다.43년생 : 서두르면 눈앞이 보이지 않습니다. 천천히 살피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뜻밖의 손실이 생겨 이루지 못하니 안타깝습니다. 67년생 : 본인의 부주의로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해가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79년생 : 눈에 띄게 좋거나 나쁘지 않고 대체로 원만합니다.








<원숭이띠> 의료정밀, 금속광업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운 때이나 능력있는 윗사람을 만나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힘을 다하여 성사는 시키나 이성으로 인한 근심이 생긴다. 애정사로 인해 손재가 발생하게 되니 넓은 마음으로 감싸 안으라 시련은 잠시일뿐 곧 좋은 사이가 될 것이다.44년생 : 시비하지 마십시오. 사람과의 교제에 구설이 있으면 안됩니다.

56년생 : 하늘이 복을 주고 행하려 하니 기쁨이 곱절입니다. 68년생 : 모든 일이 쉽게 이루어지니 큰 이익이 있겠습니다. 80년생 : 때를 만나 움직이니 성공하리라. 명성과 이익이 있겠습니다.








<닭띠> 화학, IT종합 / 금전:○ 애정:○ 건강:○

할 일은 많은데 몸이 하나니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구설이 많으나 조심하면 모든 것이 잘 이루어진다. 입은 무겁게 귀는 길게 하라. 하지도 않은 일로 인해 공공연히 일신이 곤고해 질 것이니 마음만 아프게 된다. 자중하라.45년생 : 지혜란 수많은 시행착오 속에 서 거듭나는 법입니다. 조급해 하지 마십시오.

57년생 : 노력해서 안되는 일 없겠지만 운이 따르지 않으니 실망하지 마십시오. 69년생 : 구관이 명관입니다. 옛친구를 멀리 하지 마십시오. 81년생 : 서둘러 좋은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순리에 맞게 차근차근 시행하십시오.








<개띠> 유통, 교육 / 금전:○ 애정:◎ 건강:○

정의롭지 못하면서 어찌 남을 선도하랴. 자신부터 다스려라. 오늘의 재물운 은 협력으로 일은 풀려나가나 집안에 근심이 남는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길할 것이나 가내에 근심이 생기니 잘 보살핌이 길 할 것이다.46년생 : 날로 번창하니 재물과 명예가 늘어납니다.

58년생 : 가는 곳마다 이로운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활용을 잘 할 때 입니다. 70년생 : 출장이나 여행중 귀중한 물건을 분실할 실물수가 있습니다. 82년생 : 현 상태에 만족하고 더욱 노력하십시오.








<돼지띠> 국제기관,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대지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고르게 부니 만물이 번창할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춘하추동 변함이 없는 운이니 생각대로 하면 성취한다. 운수가 평온하니 만사가 여의할 것이다. 모든일에 걸림돌이 없으니 경거망동만 하지 않는다면 태평할 것이다.

47년생 : 도처에 재물이 있으니 나가면 얻을것입니다. 59년생 : 주위 사람의 말을 귀기울여 들어십시오. 어려움이 닥쳐도 능히 이기리라. 71년생 : 서두르지 말고 일에 진척을 살피며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83년생 : 동쪽 물가로 가지 마십시오. 서남 쪽이 길방입니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