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의 전동공구사업부가 `2011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아시아레이스`의 공식 모터로 채택해 한국 본선 대회에서 첫 선을 보였던 신제품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8V-LI)`를 출시했습니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8V-LI)`는 자작자동차의 모터로 활용될 만큼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성능, 전면에 장착된 LED 조명으로 어두운 공간에서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특히 한번의 충전으로 수 백 개의 스크류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장시간 작업에서도 모터의 손상을 방지하는 보쉬 만의 `전자 모터 보호장치`(EMP: Electronic Motor Protection)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이 탁월합니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는 오는 9월 21일부터 사흘간 중국 만리장성에서 아시아 5개국의 본선 진출 참가학생들이 결선을 펼치게 되는 `2011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아시아레이스`의 자작 자동차 공식 모터로 채택 됐습니다. 보쉬는 최고의 레이싱 챔피언쉽인 최종 결승전을 통해 차세대 보쉬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해 보일 예정 입니다.
한편, 지난 7월 치러진 `2011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아시아레이스 한국 본선` 대회에서 1,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자.연.인)팀과 한양대학교(Nothing Better)팀이 한국 대표로 중국 결선에 출전할 예정 입니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8V-LI)`는 자작자동차의 모터로 활용될 만큼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성능, 전면에 장착된 LED 조명으로 어두운 공간에서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특히 한번의 충전으로 수 백 개의 스크류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장시간 작업에서도 모터의 손상을 방지하는 보쉬 만의 `전자 모터 보호장치`(EMP: Electronic Motor Protection)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이 탁월합니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는 오는 9월 21일부터 사흘간 중국 만리장성에서 아시아 5개국의 본선 진출 참가학생들이 결선을 펼치게 되는 `2011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아시아레이스`의 자작 자동차 공식 모터로 채택 됐습니다. 보쉬는 최고의 레이싱 챔피언쉽인 최종 결승전을 통해 차세대 보쉬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해 보일 예정 입니다.
한편, 지난 7월 치러진 `2011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아시아레이스 한국 본선` 대회에서 1,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자.연.인)팀과 한양대학교(Nothing Better)팀이 한국 대표로 중국 결선에 출전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