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위치기반 SNS 씨온이 버거킹과 카페베네, 슈마커 등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이번 위치기반 제휴 마케팅은 카페베네 전국매장 400여곳과 버거킹 110여곳, 슈마커 직영매장 30여곳, 치코 직영매장 30여곳이 참여했으며, 씨온을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안병익 시온대표는 “위치기반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장 주변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쉽게 알리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로컬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제공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위치기반 제휴 마케팅은 카페베네 전국매장 400여곳과 버거킹 110여곳, 슈마커 직영매장 30여곳, 치코 직영매장 30여곳이 참여했으며, 씨온을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안병익 시온대표는 “위치기반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장 주변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쉽게 알리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로컬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제공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