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 고객은 집중호우로 재산상의 피해를 입거나, 사망/실종한 고객의 직계가족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정상회원의 경우 9월까지의 청구금액을 상환 유예해 10월에 일시 청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10월 일시 청구 전까지는 잔여한도 내 카드이용이 가능하고 연체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미 발생했거나 보류기간 중 발생하는 이자/연체료/수수료 등은 감면처리하고, 일괄상환이 어려운 경우 6개월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전용 콜센터(☎1544-31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은 집중호우로 재산상의 피해를 입거나, 사망/실종한 고객의 직계가족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정상회원의 경우 9월까지의 청구금액을 상환 유예해 10월에 일시 청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10월 일시 청구 전까지는 잔여한도 내 카드이용이 가능하고 연체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미 발생했거나 보류기간 중 발생하는 이자/연체료/수수료 등은 감면처리하고, 일괄상환이 어려운 경우 6개월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전용 콜센터(☎1544-31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