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HTS 브랜드 변경·업그레이드 실시

입력 2011-08-08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증권이 10년 만에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브랜드를 바꾸고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삼성증권은 2001년 첫 선을 보인 HTS ‘Fn Pro’의 뒤를 잇는 ‘POP HTS’를 8일 오픈 했다고 밝혔습니다.

`POP HTS`는 개인별 맞춤 화면과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특수주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삼성증권은“자산관리 브랜드 ‘POP’을 HTS에 도입함으로써, 2000년대
초 인터넷 트레이딩 초창기 선을 보인 타사 HTS와 차별화된 이미지와 기능성을
갖추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삼성증권은 새 HTS 오픈을 기념해 8월 29일부터 5주간 ‘POP HTS’ 체험 및 퀴즈를 통해 총 2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207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