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발표 이후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 NHN은 하반기 계획과 성장동력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상헌 대표는 네이버재팬 사용자가 1천500만명에 이르고,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분기 페이지뷰가 50% 증가했다며, 일본 시장에 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또 모바일 검색광고 분야에서도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비용 컨트롤을 통해 올해 영업이익률 30%를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내에 기존 오픈마켓과 차별화된 오픈마켓형 서비스 출시와 함께 게임부문에서도 좋은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어 하반기엔 실적이 개선될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상헌 대표는 네이버재팬 사용자가 1천500만명에 이르고,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분기 페이지뷰가 50% 증가했다며, 일본 시장에 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또 모바일 검색광고 분야에서도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비용 컨트롤을 통해 올해 영업이익률 30%를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내에 기존 오픈마켓과 차별화된 오픈마켓형 서비스 출시와 함께 게임부문에서도 좋은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어 하반기엔 실적이 개선될 거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