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가 오는 20일 신규 사업 부문으로 프리미엄 문구 편의점 `알로달로(Allo Dallo)`를 론칭합니다.
주요 타깃인 중고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문구 편의점 프랜차이즈`입니다.
기존 문구점의 칙칙했던 이미지와 달리 `알로달로`는 10대~20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 포인트 색과 깔끔한 흰색 배경의 브랜드 로고 및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주요 타깃인 중고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문구 편의점 프랜차이즈`입니다.
기존 문구점의 칙칙했던 이미지와 달리 `알로달로`는 10대~20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 포인트 색과 깔끔한 흰색 배경의 브랜드 로고 및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