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2분기 매출 674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같은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10.7%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6.4% 급감했습니다.
인건비와 마케팅비 등의 영업비용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분기와 비교해 37.3% 하락했다고 SK컴즈 측은 설명했습니다.
부문별 매출로는 디스플레이 광고 305억 원, 검색 광고 103억 원, 컨텐츠 외 기타 등 265.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디스플레이 광고는 27.7%, 검색 광고는 5.3% 성장했습니다.
지난해 같은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10.7%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6.4% 급감했습니다.
인건비와 마케팅비 등의 영업비용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분기와 비교해 37.3% 하락했다고 SK컴즈 측은 설명했습니다.
부문별 매출로는 디스플레이 광고 305억 원, 검색 광고 103억 원, 컨텐츠 외 기타 등 265.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디스플레이 광고는 27.7%, 검색 광고는 5.3%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