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쇼핑 적립금 제도 `네이버 마일리지`를 오픈했습니다.
이에따라 업계는 네이버의 오픈마켓 진출이 임박한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마일리지는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하는 제도로, OK캐시백과 유사한 형태입니다.
이용자들이 통합검색과 지식쇼핑의 `네이버 마일리지` 아이콘을 보고 가맹점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면, 가맹점의 적립금 혜택과 별도로 네이버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이에따라 업계는 네이버의 오픈마켓 진출이 임박한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마일리지는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하는 제도로, OK캐시백과 유사한 형태입니다.
이용자들이 통합검색과 지식쇼핑의 `네이버 마일리지` 아이콘을 보고 가맹점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면, 가맹점의 적립금 혜택과 별도로 네이버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