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프랜차이즈]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입력 2011-08-16 16: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다양한 안경 프랜차이즈가 생겨난 가운데 안경을 `보기 위한 것`이 아닌 `보이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미적 관점으로 인식을 전환해 프랜차이즈 시장에 뛰어든 룩 옵티컬이 화제가 되고 있다.

15개 이상의 해외 명품 브랜드 수입은 물론 다양한 안경테를 기획, 생산하고 있는 룩옵티컬은 제품력은 물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전문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패션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웨어 패션 아이템으로서 개발해 국내 패션 안경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다양한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 안경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룩옵티컬은 만나본다.

방송 : 2011년 8월 16일 화요일 저녁 9시

<룩옵티컬> 02-3016-8102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