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물어보면 대답해 주는 '대화형 ARS' 개시

입력 2011-08-16 18: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콜센터에 대화형 ARS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신한카드 대화형 ARS는 콜센터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처럼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말하면 ARS가 고객의 음성을 인식해 관련 안내로 바로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혹시 고객이 말한 단어가 정확하지 않더라도 ARS가 대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주기 때문에 안내를 받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