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들이 전국 분양현장에 다양한 추석맞이 마케팅 행사를 열어 수요몰이에 나섰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용인新동백서해그랑블2차`는 오는 31일 오픈하는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청약당첨자 1가구를 추첨해 하늘에서 용인시 일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헬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센트레빌아스테리움 용산`은 고급 주상복합이란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9월 계약자 전원에게 금 5돈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고,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추석이전에 계약하시는 모든 분께 ‘고급한과세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업계에 따르면, `용인新동백서해그랑블2차`는 오는 31일 오픈하는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청약당첨자 1가구를 추첨해 하늘에서 용인시 일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헬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센트레빌아스테리움 용산`은 고급 주상복합이란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9월 계약자 전원에게 금 5돈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고,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추석이전에 계약하시는 모든 분께 ‘고급한과세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