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인터넷서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인터파크도서는 조사대상 4개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중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서영규 인터파크도서 대표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기울인 것이 브랜드 경쟁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며 "1등 인터넷서점으로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인터파크도서는 조사대상 4개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중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서영규 인터파크도서 대표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기울인 것이 브랜드 경쟁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며 "1등 인터넷서점으로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