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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배우 박민영이 스마트폰 모델로 발탁됐다.
박민영은 최근 스마트폰 브랜드 소니 에릭슨의 브랜드 얼굴로 발탁돼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순수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
박민영은 모델되기 가장 어렵다는 스마트폰 브랜드 모델을 거머쥐면서 가장 치열한 광고업계에서 자리잡아 고무된 반응.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케팅 경쟁이 가장 치열한 업계로 알려진 스마트 업계의 각축 속에서 박민영이 스마트폰 브랜드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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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에릭슨 마케팅 담당자인 박상태 차장은 "박민영은 신선하면서 친근하고, 발랄하면서도 매혹적인 여성미를 가지고 있는 잠재력 넘치는 배우"라며 "다양한 매력과 독창성이 소니 에릭슨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조만간 출시될 여성 타겟의 스마트폰 모델에 발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과 시티헌터를 통해 인기를 입증했으며 10월 방송 예정인 영광의 재인을 통해 안방극장에 곧장 복귀한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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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영은 최근 스마트폰 브랜드 소니 에릭슨의 브랜드 얼굴로 발탁돼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순수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
박민영은 모델되기 가장 어렵다는 스마트폰 브랜드 모델을 거머쥐면서 가장 치열한 광고업계에서 자리잡아 고무된 반응.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케팅 경쟁이 가장 치열한 업계로 알려진 스마트 업계의 각축 속에서 박민영이 스마트폰 브랜드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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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에릭슨 마케팅 담당자인 박상태 차장은 "박민영은 신선하면서 친근하고, 발랄하면서도 매혹적인 여성미를 가지고 있는 잠재력 넘치는 배우"라며 "다양한 매력과 독창성이 소니 에릭슨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조만간 출시될 여성 타겟의 스마트폰 모델에 발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과 시티헌터를 통해 인기를 입증했으며 10월 방송 예정인 영광의 재인을 통해 안방극장에 곧장 복귀한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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