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Why MISSHA?' 스킨케어 체험 캠페인 진행

입력 2011-09-01 11: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부담 없이 경험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자`는 슬로건으로 `WHY MISSHA? 1&1`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미샤 제품의 체험을 늘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제품력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케어 라인으로만 한정했으며, 스킨을 구매하면 정품 로션을 함께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장은 "미샤가 제품력에 있어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자신감과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점증되고 있다는 것이 만나 기획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