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 트렌드를 유행시킨 ‘내추럴 메이크업의 대명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와 손잡고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 ‘뮬(MULE:Make Your Own Rule)’을 런칭합니다.
‘뮬(MULE)’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의 24년간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오는 10월 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LG생활건강은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 내 후발주자인 만큼, 올 가을 ‘뮬’브랜드를 통해 내추럴 메이크업 법칙 <코드 7>을 정립,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 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 트렌드를 유행시킨 ‘내추럴 메이크업의 대명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와 손잡고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 ‘뮬(MULE:Make Your Own Rule)’을 런칭합니다.
‘뮬(MULE)’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의 24년간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오는 10월 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LG생활건강은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 내 후발주자인 만큼, 올 가을 ‘뮬’브랜드를 통해 내추럴 메이크업 법칙 <코드 7>을 정립,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 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