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정샘물 홈쇼핑브랜드 '뮬' 런칭

입력 2011-09-05 18: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 트렌드를 유행시킨 ‘내추럴 메이크업의 대명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와 손잡고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 ‘뮬(MULE:Make Your Own Rule)’을 런칭합니다.
‘뮬(MULE)’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의 24년간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오는 10월 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LG생활건강은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 내 후발주자인 만큼, 올 가을 ‘뮬’브랜드를 통해 내추럴 메이크업 법칙 <코드 7>을 정립,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 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