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프랜차이즈] 전통차의 재발견, 오가다

입력 2011-09-06 15: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커피전문점이 대세인 테이크아웃 시장에서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는
한국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콘셉트로 커피에 도전장을 내민 곳이 있다. 전통 한방차 프랜차이즈 `오가다`가 바로 주인공.
전통 한방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는 이곳은 2009년 7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인기비결은 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고객들이 원하는 효능의 차를 마실 수 있는 것! 또한 건강 버블음료, 빙수,
건강 슬러시 등의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인테리어와 각종 소품들을 철, 흙, 나무, 불, 물 등을 주재료로 사용해 다섯가지 오행을 그대로 표현했다.
칙칙한 기존 전통차집이 아닌 화이트와 블랙, 오크색과 원목을 이용해 아늑한 공간을 추구하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오늘은 커피 전쟁이 한창인 테이크아웃 시장에서 한방차로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오가다를 소개한다.
방송 : 2011년 9월 6일 화요일 저녁 9시
<오가다> 02-738-0124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