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11-09-13 20: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화그룹이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라는 슬로건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라는 슬로건은 그룹의 신성장동력인 태양광 사업을 포함, 제조·건설, 금융, 서비스·레저 등 모든 사업 부문에서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장일형 한화그룹 사장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한화그룹이 태양처럼 영속적이며 미래지향적으로 발전해 다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웃는 태양`의 모습처럼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그룹은 오는 15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그리는 내일의 태양` 공모전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일러스트, 영상, 사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조선희 사진작가, 오성윤 영화감독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최종 선발된 수상자들에게는 유럽 내 태양의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