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제품에 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제16기 주부모니터를 20명 내외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8개월 간 활동하며, 매달 제품에 대한 품평과 아이디어 수집, 시장조사 등을 하게 됩니다.
또 대형마트나 소매점을 방문해 농심 제품의 진열 상태를 확인하고 판촉 직원에게 제품 특징을 물어보는 이른바 `미스터리 쇼퍼`로도 영업에 나설 전망입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8개월 간 활동하며, 매달 제품에 대한 품평과 아이디어 수집, 시장조사 등을 하게 됩니다.
또 대형마트나 소매점을 방문해 농심 제품의 진열 상태를 확인하고 판촉 직원에게 제품 특징을 물어보는 이른바 `미스터리 쇼퍼`로도 영업에 나설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