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10만개’, 이승윤 ‘알통28호’로 대박 행진

입력 2011-09-21 09: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뚜기와 이승윤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개념 웰빙 도시락 ‘알통 28호’가 출시 된지 한 달 만에 1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대박 행진중이다.

최근 닭 가슴살전문 쇼핑몰 ‘헬스닭’을 오픈한 개그맨 이승윤은 식품업계의 ‘대가’인 오뚜기와 손잡고 지난달 22일 ‘알통 28호’를 선보였다.

닭 가슴살과 현미가 들어간 신 개념 웰빙 도시락 ‘알통 28호’는 출신 된지 한 달이 채 되기도 전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헬스닭’의 효자 상품으로 떠올랐다. 특히 볶음밥임에도 불구하고 공기 밥 한 공기(300kcal)보다 낮은 290kcal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승윤은 “`알통 28호` 캐릭터를 선보이던 당시에 운동을 하면서 먹었던 도시락이다. 퍽퍽한 닭 가슴살에 점점 질리던 중 어머니가 현미밥에 닭 가슴살과 채소를 넣고 볶아서 새롭게 만들어주셨는데, 영양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많이 먹었다”고 전했다.

이어 “직접 오뚜기 회사를 방문해 맛을 보고 의견을 전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알통 28호’가 나오게 됐다”며 “알통 28호가 어머니가 해주시던 맛 그대로 출시돼 반응이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없는 식품은 만들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개발했다. 씹는 즐거움까지 고려해 만들었다”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냉동식품이라 인체에 전혀 해가 없다”고 말했다.

현재 이승윤의 몸짱도시락 ‘알통 28호’는 카레맛과 오리지널 맛 두 가지로 출시되고 있으며, 현재 ‘헬스닭’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며 이후 점차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으로 확산할 예정이다.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정보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