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는 누구나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여행 코스 계획은 물론 예약, 숙박, 경비와 기타 아웃도어용품을 지원하는, ‘K2 진짜 여행’ 캠페인을 26일(월)부터 12주간 진행합니다.
K2는 올 시즌 “진짜 나를 찾아서, K2!”라는 슬로건을 모티브로 등산뿐만 아니라 레저, 여행, 여가 생활은 물론 일상 속 집밖의 모든 아웃도어 활동으로 영역을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확장된 아웃도어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 입니다.
그 첫 번째 캠페인인 ‘K2 진짜 여행’은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갖고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박 2일간의 주말 여행에 필요한 여행 코스 준비, 예약, 숙박, 경비와 K2 용품 일체를 지원합니다. 이번 행사는 12주간 12가지 테마로 매주 진행되며, 여행을 통해 자신이 얻고자 하는 목표를 140자 이내로 작성하여 K2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K2는 매주 1인(3인 동반 가능)을 선정, 그 주에 맞는 테마 여행을 일체 지원합니다. 당첨자는 여행을 통해 자신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여행지의 추억을 글과 사진으로 남겨오면 각각의 여행 스토리를 수제 다이어리로 제작, 소중한 의미를 담은 단 하나뿐인 ‘디스커버리 다이어리’를 증정합니다.
K2는 올 시즌 “진짜 나를 찾아서, K2!”라는 슬로건을 모티브로 등산뿐만 아니라 레저, 여행, 여가 생활은 물론 일상 속 집밖의 모든 아웃도어 활동으로 영역을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확장된 아웃도어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 입니다.
그 첫 번째 캠페인인 ‘K2 진짜 여행’은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갖고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박 2일간의 주말 여행에 필요한 여행 코스 준비, 예약, 숙박, 경비와 K2 용품 일체를 지원합니다. 이번 행사는 12주간 12가지 테마로 매주 진행되며, 여행을 통해 자신이 얻고자 하는 목표를 140자 이내로 작성하여 K2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K2는 매주 1인(3인 동반 가능)을 선정, 그 주에 맞는 테마 여행을 일체 지원합니다. 당첨자는 여행을 통해 자신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여행지의 추억을 글과 사진으로 남겨오면 각각의 여행 스토리를 수제 다이어리로 제작, 소중한 의미를 담은 단 하나뿐인 ‘디스커버리 다이어리’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