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대표 조영진, www.angelinus.co.kr)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1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커피전문점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는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평가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갖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평가입니다.
토종기업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 마케팅, 지역별 특화 매장 운영, 프리미엄급 메뉴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고객 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꾸준한 노력을 해온 점이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된 주효한 요인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귀기울이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가겠다.” 고 말했습니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는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평가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갖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평가입니다.
토종기업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 마케팅, 지역별 특화 매장 운영, 프리미엄급 메뉴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고객 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꾸준한 노력을 해온 점이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된 주효한 요인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귀기울이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가겠다.” 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