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헬로씨푸드`가 OZ스토어에 출시됐습니다.
`헬로씨푸드`는 유저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개설해 친구들과 함께 경영해나가는 모바일 SNG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연동시켜 유저들이 실제 주소지에 근거한 자신만의 고유한 매장을 부여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지난 8월 티스토어를 통해 처음 서비스를 시작,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만을 돌파하고 일일 평균 접속자수 5만 이상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KTH 관계자는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양한 미션과 보상 제도,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등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곧 세계진미요리와 전설의 요리 쿡북(Cook Book)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하반기 중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한 `헬로씨푸드2.0`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헬로씨푸드`는 유저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개설해 친구들과 함께 경영해나가는 모바일 SNG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연동시켜 유저들이 실제 주소지에 근거한 자신만의 고유한 매장을 부여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지난 8월 티스토어를 통해 처음 서비스를 시작,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만을 돌파하고 일일 평균 접속자수 5만 이상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KTH 관계자는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양한 미션과 보상 제도,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등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곧 세계진미요리와 전설의 요리 쿡북(Cook Book)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하반기 중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한 `헬로씨푸드2.0`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