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 (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새로운 패턴 디자인 제품 ‘파스텔 멜로디’의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페인팅, 비밥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파스텔 멜로디’ 출시 기념 쇼케이스는 결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렐이 상상하는 특별한 웨딩’이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한 라이브 웨딩 퍼포먼스로 펼쳐졌습니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월드키친 글로벌 CEO, 조셉 말로프(Joseph Mallof)가 직접 참석해 ‘파스텔 멜로디’ 패턴의 라이브 페인팅을 시연하는 등 코렐의 새로운 패턴 디자인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한편, 이날 선보인 코렐의 새로운 패턴 디자인, ‘파스텔 멜로디’는 신혼을 낭만적으로 완성시켜 줄 로맨틱한 분위기의 패턴 디자인으로 꽃, 풀잎, 과일 등 다채로운 가든의 풍경을 핑크, 그린 등의 부드러운 파스텔 톤과 내추럴한 수채화 기법으로 은은하게 표현해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월드키친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 있습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 입니다.
이번 ‘파스텔 멜로디’ 출시 기념 쇼케이스는 결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렐이 상상하는 특별한 웨딩’이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한 라이브 웨딩 퍼포먼스로 펼쳐졌습니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월드키친 글로벌 CEO, 조셉 말로프(Joseph Mallof)가 직접 참석해 ‘파스텔 멜로디’ 패턴의 라이브 페인팅을 시연하는 등 코렐의 새로운 패턴 디자인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한편, 이날 선보인 코렐의 새로운 패턴 디자인, ‘파스텔 멜로디’는 신혼을 낭만적으로 완성시켜 줄 로맨틱한 분위기의 패턴 디자인으로 꽃, 풀잎, 과일 등 다채로운 가든의 풍경을 핑크, 그린 등의 부드러운 파스텔 톤과 내추럴한 수채화 기법으로 은은하게 표현해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월드키친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 있습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