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롯데 자이언츠와 제휴를 맺고 1공식 후원사로 나섭니다.
㈜트렉스타는 현재 아시아, 미주, 유럽등 세계 49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향토 아웃도어 기업으로, 공식 롯데 자이언츠 후원사로서 .선수단 훈련용 신발과 사직구장 홈경기의 이벤트 경품 등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합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네스핏 기술 신발은 트렉스타가 2만여명의 발 데이터를 측정, 분석하여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간의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 입체적으로 발의 굴곡에 따라 밀착하여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발 전체로 걷도록 유도하여 보행 시 발에 가해지는 압력이 23%, 근육 피로도를 31% 감소시켜 줍니다.
특히 이 네스핏 기술 신발은 2009 ISPO 국제스포츠용품박람회 대상, 미국 라이프 전문 저널 Man`s Journal(맨즈 저널)의 `2010 Gear of the year` 선정, 미국 아웃도어 저널 Backpacker Magazine(백베커 매거진)의 ‘2011 Editor`s Choice’ 선정, 스페인 ABC Newspaper 2011 ‘best Trail Shoes 10’ 선정 등 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트렉스타는 현재 아시아, 미주, 유럽등 세계 49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향토 아웃도어 기업으로, 공식 롯데 자이언츠 후원사로서 .선수단 훈련용 신발과 사직구장 홈경기의 이벤트 경품 등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합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네스핏 기술 신발은 트렉스타가 2만여명의 발 데이터를 측정, 분석하여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간의 맨발에 가장 가까운 신발. 입체적으로 발의 굴곡에 따라 밀착하여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발 전체로 걷도록 유도하여 보행 시 발에 가해지는 압력이 23%, 근육 피로도를 31% 감소시켜 줍니다.
특히 이 네스핏 기술 신발은 2009 ISPO 국제스포츠용품박람회 대상, 미국 라이프 전문 저널 Man`s Journal(맨즈 저널)의 `2010 Gear of the year` 선정, 미국 아웃도어 저널 Backpacker Magazine(백베커 매거진)의 ‘2011 Editor`s Choice’ 선정, 스페인 ABC Newspaper 2011 ‘best Trail Shoes 10’ 선정 등 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