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미국의 유력 여행지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의 `마젤란 어워드(Magellan Award)`에서 항공사 광고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는 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여행 전문지로 지난 2008년부터 여행 관련 부문별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혁신적인 이미지의 글로벌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또 `프레스티지 슬리퍼` 좌석 도입 등 객실 명품화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에서도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는 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여행 전문지로 지난 2008년부터 여행 관련 부문별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혁신적인 이미지의 글로벌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또 `프레스티지 슬리퍼` 좌석 도입 등 객실 명품화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에서도 은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