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스마트폰 야구게임 `런앤히트`의 홍보모델로 날쌘돌이 이용규 선수를 기용했습니다.
한게임은 KIA 타이거즈 이용규 선수의 날렵한 도루와 예리한 타격감 등이 게임의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 야구게임 `런앤히트`는 블루페퍼(대표 문성빈)가 개발했으며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획득해 실제 선수이미지와 공식 기록의 능력치 채택, 선수 움직임 구현 등으로 사실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채유라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그룹장은 “`런앤히트`는 10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며 “날렵하고 센스있는 플레이로 야구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용규선수처럼 `런앤히트`도 이용자분들에게 좋은 게임과 서비스로 선보일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게임은 KIA 타이거즈 이용규 선수의 날렵한 도루와 예리한 타격감 등이 게임의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 야구게임 `런앤히트`는 블루페퍼(대표 문성빈)가 개발했으며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획득해 실제 선수이미지와 공식 기록의 능력치 채택, 선수 움직임 구현 등으로 사실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채유라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그룹장은 “`런앤히트`는 10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며 “날렵하고 센스있는 플레이로 야구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용규선수처럼 `런앤히트`도 이용자분들에게 좋은 게임과 서비스로 선보일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