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토어뷰`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토어뷰는 음식점, 펜션, 병원 등 업체의 실내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평면도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내달 5일까지 `30일간 스토어뷰 속에 숨은 소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소녀시대를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아이패드를, 매일 100명에게 던킨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또 다음의 최신 지도앱으로 업데이트하고 해당 앱에서 스토어뷰를 검색하거나,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디지털뷰에서 카페 스토어뷰 속에 숨겨진 3개의 아이템을 찾으면 영화예매권과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스토어뷰는 음식점, 펜션, 병원 등 업체의 실내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평면도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내달 5일까지 `30일간 스토어뷰 속에 숨은 소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소녀시대를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아이패드를, 매일 100명에게 던킨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또 다음의 최신 지도앱으로 업데이트하고 해당 앱에서 스토어뷰를 검색하거나,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디지털뷰에서 카페 스토어뷰 속에 숨겨진 3개의 아이템을 찾으면 영화예매권과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