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빅 로드샵' 새단장

입력 2011-10-11 11: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빅 로드샵’이 지난 9월 30일, 두달여 간의 공사를 끝내고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습니다.

라네즈 명동 빅 로드샵은 생기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라네즈의 ‘비 워터풀(Be Waterful)’ 컨셉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 매장과는 달리 2층까지 천장을 높여 편안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도모했고 라네즈의 수분 자산을 살려 인테리어 모티브를 물방울로 잡았습니다.

판매사원인 라네즈 엔젤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교육을 지원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화장품 사용을 안내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