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스마트 애프터서비스' 실시

입력 2011-10-12 13: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린나이코리아가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업계 최초로 ‘스마트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방문 예정 시간을 문자로 미리 알려주며, 부재 시에도 확인 문자를 발송해줍니다.

현장에서 다른 제품도 A/S를 바로 접수할 있으며, 블루투스 단말기로 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급 등을 처리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