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일 막바지..행사 '풍성'

입력 2011-10-13 14:35   수정 2011-10-13 14: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주요 백화점들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가을 정기 세일 막바지 고객몰이에 나섭니다.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전점에서 `고어텍스 대전`을 진행합니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라푸마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백화점은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주로 선보이며 일부 기획 상품은 20% 할인 판매합니다.

이와 함께 분당점에서는 탠디, 국제모피, 슈페리어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한 `넘버원 탑브랜드 대전` 행사를, 잠실점에서는 `금강·랜드로바 균일가전`을 진행합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남성의류·영 캐주얼 상품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우선 무역센터점에서는 `남성의류대전`을 열고 갤럭시, 캠브리지, 로가디스 등 남성 의류 브랜드의 정장과 재킷을 30~50% 낮춘 가격에 판매하고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i40를 증정합니다.

목동점은 `터치와 함께 하는 박시연의 러브마켓`을 열어 현대백화점과 박시연 씨가 협업한 `it Style 박시연` 제품 등을 판매하고 수익금은 사단법인 `With Us`에 기부합니다.

특히 15일에는 박시연씨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일일 직원으로 직접 나서 고객들의 스타일 연출을 도와줄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피와 여성정장, 남성정장, 아웃도어 등 장르별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먼저 본점에서는 진도모피가 `고객초대회`를 열어 밍크재킷을 259만원에 내놓고 `앤디앤뎁`은 여성용 니트, 바지, 코트 등을 최대 80%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 혼수를 장만하려는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일렉트로닉스&디자인 퍼니쳐` 행사를 진행해 삼성, LG, 위니아만도 등의 스마트 가전을 한곳에 모아 전시·판매합니다.

강남점은 미소페와 바이네르, 소다, 닥스 등이 참여하는 `구두&핸드백 스페셜 이벤트전`을 열고 영등포점은 SK-II, 랑콤, 오휘 등이 함께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데이`를 실시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세일 막바지인 이번 주말 고객들이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며 "수요 증가에 맞춰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