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치기 위해서는 꼭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야 한다.
그런데 소비자의 행동은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비이성적이고 비합리적이다.
기업을 경영하면서 소비자와 매일 크고 작은 문제와 마주친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이성적으로 똑똑한 결정을 내린다고 자부한다.
이런 밑도 끝도 없는 자부심의 근간에는 `인간은 합리적인 존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과연 그럴까?
이제 그 소비자의 마음속을 파 헤쳐 보자. 그들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알고 대처 해야지만 마케팅 프로모션을 성공 시킬 수 있다.
경영학 박사이자 열린사이버대학 김영호 교수의 강연을 통해 `소비자의 심리를 알아야 마케팅 프로모션을 성공시킬 수 있다`라는
강의 주제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훔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자세히 알아본다.
방송 : 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밤 10시
그런데 소비자의 행동은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비이성적이고 비합리적이다.
기업을 경영하면서 소비자와 매일 크고 작은 문제와 마주친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이성적으로 똑똑한 결정을 내린다고 자부한다.
이런 밑도 끝도 없는 자부심의 근간에는 `인간은 합리적인 존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과연 그럴까?
이제 그 소비자의 마음속을 파 헤쳐 보자. 그들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알고 대처 해야지만 마케팅 프로모션을 성공 시킬 수 있다.
경영학 박사이자 열린사이버대학 김영호 교수의 강연을 통해 `소비자의 심리를 알아야 마케팅 프로모션을 성공시킬 수 있다`라는
강의 주제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훔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자세히 알아본다.
방송 : 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