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하며 월드와이드 소녀시대 신드롬을 실감케 했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소녀시대 The Boys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인 지난 23일, 무려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단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 돌파는 이례적인 기록인 만큼 소녀시대의 글로벌적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The Boys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의 총 조회수가 1천28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더불어 지난 19일 출시된 정규 3집 앨범 The Boys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10월 17일~23일) 1위를 휩쓸며 소녀시대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소녀시대 The Boys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인 지난 23일, 무려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단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 돌파는 이례적인 기록인 만큼 소녀시대의 글로벌적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The Boys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의 총 조회수가 1천28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더불어 지난 19일 출시된 정규 3집 앨범 The Boys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10월 17일~23일) 1위를 휩쓸며 소녀시대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