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보험상품 전문몰인 `GS보험샵`(http://insu.gsshop.com)의 직접 설계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GS샵은 이번 개편에서 GS보험샵 메인 화면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쉽도록 가장 인기 있는 5개의 보험 테마와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보험 커뮤니티`를 신설해 보험 상품에 대한 기초 동영상 강좌와 보험 전문가 칼럼, 보험 관련 뉴스를 게재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 기존의 `비교하기` 기능도 보험상품 간 월 보험료와 보장내역 등 주요 항목별로 상품 특징을 더욱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도록 보완했습니다.
회사 측은 이번 개편에 대해 "보험을 직접 선택하거나 설계한 후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수가 2005년 월 평균 3천명에서 올해 1만2천명으로 4배로 늘어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GS샵은 이번 개편에서 GS보험샵 메인 화면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쉽도록 가장 인기 있는 5개의 보험 테마와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보험 커뮤니티`를 신설해 보험 상품에 대한 기초 동영상 강좌와 보험 전문가 칼럼, 보험 관련 뉴스를 게재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 기존의 `비교하기` 기능도 보험상품 간 월 보험료와 보장내역 등 주요 항목별로 상품 특징을 더욱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도록 보완했습니다.
회사 측은 이번 개편에 대해 "보험을 직접 선택하거나 설계한 후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수가 2005년 월 평균 3천명에서 올해 1만2천명으로 4배로 늘어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