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2011 탐앤탐스 점장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소통하는 기업문화 창출과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증대를 목적으로, 고객 서비스 최전선에 있는 매장 점장들과 본사가 서로 자유로운 의견을 개진하는 열린 토론의 장으로 마련됐습니다.
특히 고객 접점 ‘Fun 문화 창출’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토론 시간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자선기부 활동과 이벤트를 비롯,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과 혜택 확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탐앤탐스는 향후에도 서비스 강화와 매장 인원 능력 향상을 위한 정기 워크숍을 개최해 적극적인 내부 소통 문화를 강화하는 한편, 맛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워크숍은 소통하는 기업문화 창출과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증대를 목적으로, 고객 서비스 최전선에 있는 매장 점장들과 본사가 서로 자유로운 의견을 개진하는 열린 토론의 장으로 마련됐습니다.
특히 고객 접점 ‘Fun 문화 창출’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토론 시간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자선기부 활동과 이벤트를 비롯,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과 혜택 확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탐앤탐스는 향후에도 서비스 강화와 매장 인원 능력 향상을 위한 정기 워크숍을 개최해 적극적인 내부 소통 문화를 강화하는 한편, 맛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