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SECRET(시크릿)’을 론칭하고 전용 웹사이트(www.shinhansecret.com) 및 ARS(☎1544-6500)를 개설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신한 시크릿’은 쿠폰 구매 후 대상 가맹점에서 쿠폰 제시 없이 일반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용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청구 시 할인이 되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쿠폰을 지참하지 않아 할인을 받지 못하는 불편함과 가맹점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쿠폰 서비스 차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며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업의 노하우를 살려 이용고객별 요일, 시간, 금액, 업종 지역 등 카드 이용성향에 따라 맞춤형 최적의 쿠폰을 제작해 무료로 배송 할 예정입니다.
‘신한 시크릿’은 쿠폰 구매 후 대상 가맹점에서 쿠폰 제시 없이 일반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용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청구 시 할인이 되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쿠폰을 지참하지 않아 할인을 받지 못하는 불편함과 가맹점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쿠폰 서비스 차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며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업의 노하우를 살려 이용고객별 요일, 시간, 금액, 업종 지역 등 카드 이용성향에 따라 맞춤형 최적의 쿠폰을 제작해 무료로 배송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