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이사 이재원, www.suprema.co.kr)가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해외 주요 딜러들을 대상으로 ‘2011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프로그램은 30개국에서 참가했던 지난해 보다 더 큰 호응을 얻어, 프랑스,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등 전 세계 33개국 파트너사에서 CEO를 포함한 세일즈 담당자 54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기술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의 경쟁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던 지난해 행사와는 달리 올해 행사는 파트너사들의 수익성 증대에 중점을 두어 진행됩니다.
슈프리마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발표와 시연, 마케팅 플랜 소개, 중장기 개발 로드맵 제시, 파트너 성공사례 발표 등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또 마지막 날에는 해외 파트너들을 위한 `일일 시티투어‘를 마련해 한국 문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탄탄하게 구축해온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다양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슈프리마와 파트너사간의 선순환 발전 전략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프로그램은 30개국에서 참가했던 지난해 보다 더 큰 호응을 얻어, 프랑스,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등 전 세계 33개국 파트너사에서 CEO를 포함한 세일즈 담당자 54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기술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의 경쟁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던 지난해 행사와는 달리 올해 행사는 파트너사들의 수익성 증대에 중점을 두어 진행됩니다.
슈프리마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발표와 시연, 마케팅 플랜 소개, 중장기 개발 로드맵 제시, 파트너 성공사례 발표 등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또 마지막 날에는 해외 파트너들을 위한 `일일 시티투어‘를 마련해 한국 문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탄탄하게 구축해온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다양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슈프리마와 파트너사간의 선순환 발전 전략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