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세계 홍보물 대회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브로셔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GE, 인텔, 코카콜라 등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효성은 `Global Excellence`를 주제로 구성한 기업 브로셔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평가점수 만점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전체 홍보물 중에서 우열을 가리는 특별시상에서도 `Most Creative`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12개국 1천500개사의 출품작 중 100개 회사만을 엄선해 종합순위를 선정하는 `Top 100`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해 대한민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10위에 들었습니다.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기업들의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의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홍보물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GE, 인텔, 코카콜라 등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효성은 `Global Excellence`를 주제로 구성한 기업 브로셔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평가점수 만점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전체 홍보물 중에서 우열을 가리는 특별시상에서도 `Most Creative`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12개국 1천500개사의 출품작 중 100개 회사만을 엄선해 종합순위를 선정하는 `Top 100`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해 대한민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10위에 들었습니다.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기업들의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의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홍보물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