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지난 2006년 9월 론칭한 이후 ‘고품격 주거공간 창출’을 선도해 오고 있는 힐스테이트의 TV-CF를 11월부터 재개했습니다.
그 동안의 광고가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기반으로 고급스러움과 건설업계 리더로서 아파트가 담아야 할 시대의 가치를 화두로 삼았다면 이번 TV-CF는 기업 브랜드 현대건설을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연결해 ‘힐스테이트=현대건설’이라는 ‘일치성’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광고는 ‘역사와 전통의 건설명가’를 기본 컨셉트로 아파트의 변천사를 보여주며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힐스테이트의 현재,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TV-CF는 브랜드 자체에 중점을 뒀던 기존 전략과는 다르게 힐스테이트와 기업 브랜드 현대건설을 연결지어 생각하도록 해 현대건설과 힐스테이트의 일치성을 높였다”며 “고품격 힐스테이트에 현대건설의 명성이 더해져 브랜드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그 동안의 광고가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기반으로 고급스러움과 건설업계 리더로서 아파트가 담아야 할 시대의 가치를 화두로 삼았다면 이번 TV-CF는 기업 브랜드 현대건설을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연결해 ‘힐스테이트=현대건설’이라는 ‘일치성’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광고는 ‘역사와 전통의 건설명가’를 기본 컨셉트로 아파트의 변천사를 보여주며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힐스테이트의 현재,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TV-CF는 브랜드 자체에 중점을 뒀던 기존 전략과는 다르게 힐스테이트와 기업 브랜드 현대건설을 연결지어 생각하도록 해 현대건설과 힐스테이트의 일치성을 높였다”며 “고품격 힐스테이트에 현대건설의 명성이 더해져 브랜드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