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2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1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 이념을 바탕으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 주는 상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불만사항을 예방·해결하는 `고객만족자율관리시스템`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고객만족위원회`, `고객평가단`, `VOC 토론회` 등의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헌 롯데홈쇼핑 대표는 "고객 기준으로 기업 체질을 바꿔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각의 기준을 고객으로 삼고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2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1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 이념을 바탕으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 주는 상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불만사항을 예방·해결하는 `고객만족자율관리시스템`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고객만족위원회`, `고객평가단`, `VOC 토론회` 등의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헌 롯데홈쇼핑 대표는 "고객 기준으로 기업 체질을 바꿔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각의 기준을 고객으로 삼고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