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방구가 변화하고 있다.
인터넷의 활성화와 함께 추억의 문방구는 온라인 매장으로 옮겨져 그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요즘 문방구는 문구용품만 판매한다는 기존 이미지를 벗고 대중화된 스마트폰, 컴퓨터 관련 보조용품의 다양한 상품을
진열한 스마트존과 디자인, 캐릭터존, 문구존, 식음료 존 등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나누어 자연스럽게
오랜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디자인한다.
또한 문구편의점은 높은 수익구조와 편안한 근무환경으로 다른 업종과 비교하여 수익창출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은 업종이다. 소자본 창업이나 1인 경영이 가능한 무경험자 창업 등도 가능한 문구 편의점 창업의 모든 것에 대해
면밀히 살펴본다.
방송 : 2011년 11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인터넷의 활성화와 함께 추억의 문방구는 온라인 매장으로 옮겨져 그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요즘 문방구는 문구용품만 판매한다는 기존 이미지를 벗고 대중화된 스마트폰, 컴퓨터 관련 보조용품의 다양한 상품을
진열한 스마트존과 디자인, 캐릭터존, 문구존, 식음료 존 등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나누어 자연스럽게
오랜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디자인한다.
또한 문구편의점은 높은 수익구조와 편안한 근무환경으로 다른 업종과 비교하여 수익창출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은 업종이다. 소자본 창업이나 1인 경영이 가능한 무경험자 창업 등도 가능한 문구 편의점 창업의 모든 것에 대해
면밀히 살펴본다.
방송 : 2011년 11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