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가 매서운 한파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보일러를 이용할 수 있도록 11월부터 내년 봄까지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1996년부터 린나이코리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 중 불편 또는 고장을 서비스센터(1544-3651)에 접수하면 연휴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린나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540여 명의 A/S 전문 요원들이 고객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1996년부터 린나이코리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 중 불편 또는 고장을 서비스센터(1544-3651)에 접수하면 연휴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린나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540여 명의 A/S 전문 요원들이 고객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