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작은 카페 `카누`의 인기가 상종가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자사의 즉석 원두커피 `카누(KANU)`가 보름 만에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누적 판매량이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통상 커피 1잔을 타서 마실 수 있는 스틱형 소포장 개수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매출액으로 따지면 25억원에 달한다.
동서식품은 마트에서 하루 평균 약 14만개 이상 팔리고 있으며 매주 약 35% 정도 판매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애초 60억 원으로 예상했던 카누의 올해 매출이 약 13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카누는 커피 전문점과 같은 에스프레소 추출법으로 짧은 시간 저온에서 뽑은 커피를 냉동 건조하고서 미세하게 분쇄한 볶은 커피를 코팅한 제품으로 지난달 19일 출시됐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자사의 즉석 원두커피 `카누(KANU)`가 보름 만에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누적 판매량이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통상 커피 1잔을 타서 마실 수 있는 스틱형 소포장 개수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매출액으로 따지면 25억원에 달한다.
동서식품은 마트에서 하루 평균 약 14만개 이상 팔리고 있으며 매주 약 35% 정도 판매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애초 60억 원으로 예상했던 카누의 올해 매출이 약 13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카누는 커피 전문점과 같은 에스프레소 추출법으로 짧은 시간 저온에서 뽑은 커피를 냉동 건조하고서 미세하게 분쇄한 볶은 커피를 코팅한 제품으로 지난달 19일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