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컨텐츠 가독성 증대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개편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호텔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의 취향과 행사 목적 및 규모, 음식 등에 따라 다이닝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 유어 다이닝’ 등은 개별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인터컨티넨탈의 서비스 정신을 기반으로 마련됐습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컨텐츠 가독성 증대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개편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호텔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의 취향과 행사 목적 및 규모, 음식 등에 따라 다이닝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 유어 다이닝’ 등은 개별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인터컨티넨탈의 서비스 정신을 기반으로 마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