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브랜드 카페베네, 12월6일 베네데이에 토종뮤지컬 <영웅> 할인 제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1-11-08 18:17   수정 2011-11-08 18:18

토종브랜드 카페베네, 12월6일 베네데이에 토종뮤지컬 <영웅> 할인 제공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뮤지컬 <영웅> 관람권을 반값에 할인 제공한다.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카페베네는 멤버십 고객과 폭넓은 문화혜택을 나누기 위해 매달 6일을 ‘베네데이’ 로 지정, 우수한 뮤지컬 작품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네 번 째 베네데이, 12월 6일에 카페베네가 선택한 뮤지컬은 <영웅>으로 안중근의사의 뜨거운 삶을 다룬 작품이다.



공연관람을 위한 티켓 오픈은 11월 16일 수요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 예매로 마감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멤버십 인증을 거친 후 예매만 하면 고품격 공연을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니만큼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젝트다.



‘공연 관람료 50% 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베네데이’ 문화이벤트는 겨울을 맞이하며 소중한 이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909년 일본군과 피의 전쟁을 벌이는 안중근과 대한독립군은 피의 결의를 다지고.



‘한일합방’ 을 노리는 일본의 침략이 거세지는 그때 안중근은 이토 히로부미의 만주 방문 소식을 접하는데...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를 역동적인 무대 연출과 웅장하고도 화려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담아낸 국내 창작 뮤지컬 <영웅>은 지난 8월 뉴욕에 진출해 한국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카페베네는 멤버십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다양하게 추진하는 동시에 문화예술부문에 대한 지원 또한 계속 이어갈 계획으로, 문화이벤트 ‘베네데이’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