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인터넷서점 부문 1위

입력 2011-11-09 13: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인터넷서점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산하 ‘B&B마케팅 연구센터’와 공동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당해 년도에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입니다.

인터넷서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인터파크도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신뢰도와 가치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