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한식세계화 브랜드 통합

입력 2011-11-10 11: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그룹이 한식 세계화 전문 브랜드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키우기로 했습니다.

CJ는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로만 사용하던 ‘비비고’를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전략상품들과 공통브랜드로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통합 운용되는 상품은 그 동안 해외진출을 노려온 햇반과 냉동만두, 장류 등 6종입니다.

회사측은 ‘비비고’를 가정식과 외식경험을 아우르는 총 매출 2조 원대의 메가브랜드로 키워낸다는 전략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