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맞춤형 고객서비스 도입

입력 2011-11-14 18: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동아건설이 일산 덕이지구 파밀리에 아파트 입주세대를 위한 `파밀리에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회사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200여명은 오늘 덕이지구 아파트 일대에서 조경부위 고사목 제거 작업, 트렌치 정리 등 단지를 청소하고 동절기를 대비한 공용부위 시설물 일체를 점검했습니다.

특히 회사는 아파트에 하자가 있는 세대에 대해서 담당 직원을 즉시 투입해 하자를 보수하고 입주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하나 더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서비스`를 도입해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밖에 고장 난 자전거를 수거해 무상 수리해 주는 등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행사도 진행했습니다.

신동아건설은 또 세내 내 건강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침대매트리스, 소파, 카펫 등에 기생하는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 주는 홈크린 서비스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진현기 덕이지구 총괄본부장은 "시설의 차별화를 넘어선 서비스의 차별화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행사를 다른 아파트 단지에도 적용해 지속적인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이뤄 낼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