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동반성장 전용 브랜드 출범

입력 2011-11-15 11: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동반성장 전용 브랜드 ‘즐거운 동행’을 출범시킵니다.

‘즐거운 동행’은 상생협약을 체결한 지역명품 브랜드들이 공동으로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상표입니다.

우선 두부와 장류, 김치 부문에서 5개 업체, 모두 10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회사측은 향후 지속적인 품질향상과 지역명품 업체 발굴을 통해 적용 제품군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