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데뷔를 앞둔 인기그룹 2AM이 대형 편의점 체인 미니스톱의 한국 캠페인 `한국 고호비 페어`의 모델을 맡았다고 산케이스포츠가 16일 전했다.
한국을 테마로 도시락과 삼각김밥 등 총 20가지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15일 시작돼 12월 4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2AM은 내년 1월 11일 소니뮤직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네버 렛 유 고(Never let you go)-죽어도 못 보내`를 출시한다.
또 이를 기념해 1월 24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26-27일 도쿄, 29일 오사카에서 2AM의 첫번째 일본 투어가 개최된다.
한국을 테마로 도시락과 삼각김밥 등 총 20가지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15일 시작돼 12월 4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2AM은 내년 1월 11일 소니뮤직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네버 렛 유 고(Never let you go)-죽어도 못 보내`를 출시한다.
또 이를 기념해 1월 24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26-27일 도쿄, 29일 오사카에서 2AM의 첫번째 일본 투어가 개최된다.